▲ KT는 2013교육박람회에 참가해 각종 교육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2013 교육박람회에 참가해 각종 교육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올레 All-IP 기반의 스마트홈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2013 교육박람회는 교육과학기술부(장관 이주호 www.mest.go.kr)와 한국교육환경연구원(원장 맹준호 www.kiee.re.kr)이 주최하고 엑스포럼(대표 신현대 www.expourm.com)이 주관하며, 서울 서초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25일까지 개최된다.

KT는 이번 박람회에서 키봇2와 스마트홈 폰 HD를 주제로 하는 콘텐츠 체험존을 개설해 운영한다. 고객들은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 뿐만 아니라 홈 시큐리티, 엔터테인먼트, 생활편의 등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폰 HD와 KT의 대표적 교육 서비스인 에듀테인먼트 로봇 키봇2를 이용해 올레 All-IP로 구현되는 스마트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체험존에서는 지상파, 케이블, EBS, 정철영어 등 교육방송 콘텐츠를 HD급으로 시청할 수 있는 올레 tv now, 중학교 대상 인기 인터넷 강의 1400여편을 제공하는 올레 수박씨닷컴, 초등 교과과정을 담은 올레스쿨, 유아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코코몽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올레 유치원 등의 교육 서비스를 선보인다.

한편 키봇2 체험존에서는 아이가 동화 속 주인공이 되는 인터랙션 콘텐츠인 아바타동화, 증강현실 기술을 통해 화면 속에 나오는 자신을 보며 영어 공부가 가능한 터치터치 잉글리시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