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올해 인력 채용규모를 전년대비 17% 증가한 350명 으로 정하고 우수인력 기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측은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올해 채용 전담팀을 신설하고 국내 주요대학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캠퍼스 리크루팅을 실시함은 물론 해외 유수의 대학에서도 기업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인재 모셔오기’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올 상반기에만 160명을 채용하고 하반기에도 190명을 추가로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분야는 영업, 마케팅, 기술, 일반 사무 등 전 분야에 걸쳐 폭넓게 진행하며 서류심사 및 면접을 거쳐 4주에서 6주간의 인턴십 과정을 수료한 지원자를 엄선하여 채용여부를 최종 결정하게 된다.

LG유플러스는 지원자의 채용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채용 공식 홈페이지(recruit.lguplus.co.kr)외에도 페이스북 채용 페이지를 통해 구체적인 채용정보를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 채용 페이지의 경우 지원자가 채용 과정에서 궁금한 점을 직접 질문하면 실시간으로 답변하는 등 SNS의 쌍방향 소통기능을 활용해 지원자 편의를 극대화 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