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컴퍼니 KTH(대표 서정수)는 메디투어파트너스와 제휴를 맺고 자연 속에서 즐기는 강원도 힐링 여행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에 나섰다.

KTH는 지식경제부산하 강원광역경제권 선도사업단의 웰빙투어 상품을 홍보하는 메디투어파트너스와 함께, 자사의 대표 모바일 서비스인 닮은꼴 연예인 찾기 앱 ‘푸딩얼굴인식’과 사진기반 SNS ‘푸딩.투’를 통해 건강 도시로서의 강원도를 알리기 위해 ‘강원도 3色 웰니스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강원도 3色 웰니스 여행’ 캠페인은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Rest With Nature’, 둔내 자연휴양림의 ‘Heal With Nature’, 휘닉스파크의 ‘Play In Nature’ 등 총 세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인 알펜시아에서는 스포츠 여가활동과 연계된 다양한 건강 패키지를 통해 자연에서 놀고, 치유할 수 있는 ‘Rest With Nature’ 테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둔내 자연휴양림에서는 피톤치드 가득한 통나무집 체험과 둔내 숲속 한의원의 한방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Heal With Nature’ 테마 프로그램을, 휘닉스파크에서는 골프, 스키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레포츠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Play In Nature’ 테마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강원도 3色 웰니스 여행’ 캠페인은 KTH의 ‘푸딩얼굴인식’과 ‘푸딩.투’를 통해 KTH의 모바일 앱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관광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며, ‘강원 웰니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ellness.gw)을 통해서도 색다른 강원도 테마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사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둔내 통나무집 숙박권과 한국전통음식 체험관 숙박권 및 식사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