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s는 20일 주주총회를 열어 전인성(55) 전 KT GSS부문 부사장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 전인성 사장
전인성 대표이사는 한양대학교 전자공학과를 거쳐 King’s College London에서 전자공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KT에서 비서실장, 사업협력실장, GSS부문 자산경영실장, GSS부문본부장 등을 두루 역임한 정보통신 및 재무분야 전문가다.

전인성 대표이사는 취임사에서 “앞으로 케이티스를 KT고객센터운영, 한전고객센터운영 등 그간의 대형 고객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순 센터운영 차원을 넘어 고객사를 대상으로 콜센터 ASP구축, 업무 재설계 및 최적화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종합 컨택센터 구축 사업자로 성장시키겠다.또한 KT의유무선상품과 케이티스의 광고 상품간 제휴를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수익을 극대화시키겠다.“고 포부를 나타냈다.

케이티스는 앞으로 컨택센터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이기 위해 사업추진력을 강화하고, 신규사업으로 내년 초 오픈 예정인 국내 최초 외국인 관광객 대상 멤버십 서비스의 성공적인 사업 런칭에 매진할 계획이다.

외국인 관광객 멤버십 서비스는 외국인 관광객 1000만명 시대를 맞아 외국인 관광객이 교통에서 쇼핑에 이르기까지 관광의 전 과정을 한가지 멤버십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외국인 관광객 대상 사업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