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자체 개발한 무공해 캐주얼 RPG ‘야채부락리’가 이용자들의 즐거운 겨울방학을 책임지기 위한 겨울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단행했다.

 
야채부락리는 시골 마을의 야채캐릭터 ‘쿵야’를 소재로 한 캐주얼 게임으로, 2003년 첫 선을 보인 후 대한민국 대표 스터디셀링 게임으로 꾸준한 인기를 받아오고 있다.

먼저 2013년 2월 17일까지 초특급 폭풍성장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레벨업에 어려움을 느꼈던 이용자 및 신규 이용자의 빠른 적응을 위해 마련된 프로젝트로 체험 퀘스트 1단계 완료 시 50레벨씩 상승되며, 총 10단계의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500레벨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500레벨을 달성하면 경험치200% 추가, 강화성공쿠폰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슈퍼 스페셜 세트를 선물로 받게 된다.

휴면 이용자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복귀할 시 꾸밈 아이템, 경험치 추가, 강화쿠폰 등의 화려한 복귀를 위한 푸짐한 선물보따리를 제공하며, 마을 맵에서 미니게임을 즐기고 획득한 응모권으로 쿵야 피큐어, 스페셜 아이템, 칭찬지수 등의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1시, 오후 6시에서 8시까지 지정된 시간에 접속하면 경험치 2배의 혜택을 제공하며, 게임 내 구판장에서는 꾸미기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