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www.lifesize.co.kr)는 업그레이드된 ‘라이프사이즈 UVC 플랫폼(LifeSize Universal Video Collaboration Platform)’과 새로운 영상관리 애플리케이션인 라이프사이즈 UVC 매니저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 하이퍼-V에 대한 지원 및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동영상 기능(확장된 스트리밍 및 녹화 기능)이 향상된 점이 특징이다.

라이프사이즈 UVC 플랫폼은 가상화 환경 혹은 라이프사이즈 하드웨어 안에서 어떠한 방식을 통해 비디오 인프라를 구축할지 고객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고객 스스로 실행하고 싶은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고 고객이 원하는 기능을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점차 증가하는 기업이 요구에 따라 용량을 추가 할 수 있다.
과거 구축에 높은 비용과 제한적인 설정과 애플리케이션 별로 각기 다른 개별적 하드웨어 박스를 제공했던 기존의 모델과는 달리 이번에 발표된 UVC 플랫폼은 통합 기능을 제공하고 유연한 시스템 설정방식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라이프사이즈는 원 버튼 HD 스트리밍과 레코딩, 오토 퍼블리싱 솔루션인 라이프사이즈 UVC 비디오 센터를 출시했다. 모든 표준기반의 앤드포인트로 다중 언어 자막과 기존 제품 용량을 두 배로 늘려 높은 교육 수준의 경영관리 시스템인 '블랙보드 런(Blackboard Learn)'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라이프사이즈는 라이프사이즈의 영상 네트워크 관리 간소화 및 IT 작업 부하를 줄이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영상관리 애플리케이션인 라이프사이즈 UVC 매니저를 소개했다. 라이프사이즈 UVC 매니저는 UVC 플랫폼과 같은 모든 UVC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모니터링과 스케줄링을 가능하게 하며 하나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수 백 가지의 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