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코리아(대표 염동훈  www.google.co.kr)는 실시간 화상 채팅 기능인 ‘구글플러스 행아웃 온에어’를 활용, 구글코리아 채용 담당자와 엔지니어가 직접 참가하는 실시한 온라인 화상 채용설명회를 마련했다.

오는 11월 2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구글 채용 정보 관련 구글플러스 행아웃 온에어는 공식 구글플러스 페이지(www.google.com/+googlekorea)에서 생중계된다. 이번 행사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부문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며, 구글코리아 채용 담당자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2명이 직접 실시간 질의응답 세션에 참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가장 많은 구직자들이 궁금해하는 ▲영문이력서 작성시 고려할 점 ▲구글의 채용절차와 지원방법 ▲구글 기술면접 등을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지원자들이 평소에 가지고 있던 구글 채용 정보 관련 문의사항을 구글 채용 관련 질문 양식(goo.gl/kkis4)에 맞게 미리 작성하여 제출하면, 선정된 질문에 대해 구글플러스 행아웃 온에어 세션에서 직접 답변을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행아웃 온에어가 진행되는 포스팅에 댓글을 달면, 실시간으로 답변도 해준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