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오는 11월 3일 서울에서 개최하는 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언십 ‘RWC 2012’의 글로벌 홈페이지(http://ro.game.gnjoy.com/rwc2012)를 오픈했다.

 

RWC 2012는 76개국에 서비스되고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 최강자를 선발하는 글로벌 게임대회다. 올해는 한국, 일본, 태국, 북미, 유럽, 브라질 등 14개국 11개 팀이 참가해 총 상금 2만 6500달러(한화 약 3100백만원)를 걸고 최종 승부에 나선다.

글로벌 홈페이지는 RWC 소개와 역사, RWC 2012 일정 및 세부 진행 안내, RWC 홍보 영상 등 전 세계 ‘라그나로크 온라인’ 유저들에게 RWC 관련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영문 사이트로 구축됐다.

특히 한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북미 등 주요 국가의 대표팀 선발전 영상이 등록돼 현지 선발전 분위기와 선수단들의 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또한, RWC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연계시켜 각 국 유저들의 커뮤니티를 통합하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며, 행사 당일에는 토너먼트 대진표를 업데이트 하고 8강전부터 결승전까지 전 경기를 실황 중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