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트유(gift U) 애플리케이션(앱)의 디자인과 및 기능, 상품을 대폭 강화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명품 액세서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기프트유는 커피, 피자,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도서 등 다양한 상품을 가족, 친구, 연인에게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선물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쿠폰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기프트 이용 고객이 상품을 한 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앱의 디자인을 개선하고, 할인 중인 상품을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알리거나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발송하는 기능 등을 추가했다. 또 화장품, 건강식품, 액세서리 등 제공 상품의 폭도 넓혔다.

▲LG유플러스가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트유 앱의 디자인과 및 기능, 상품을 대폭 강화했다.

새단장을 기념해 기프트유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티파니 목걸이(1명), 영화예매권(100명) 등을 제공하고, LG유플러스 고객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 기프트유를 처음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10%를 청구 시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추석을 맞아 정관장 홍삼 건강식품, 뚜레주르 제과세트, 수려환 화장품 세트 등 선물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Happy 한가위’ 코너도 10월 1일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