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인터넷에 보안솔루션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가 출시됐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기업용 인터넷에 보안솔루션을 동시에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스마트(SMART) 비즈넷’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 보안 솔루션 기능이 포함된 프리미엄 인터넷 서비스를 출시됐다.
이번 상품은 ▲디도스(DDoS) 공격 차단 ▲바이러스 등 비정상적인 신호 발생시 기능적으로 차단하는 침입방지시스템(IPS) ▲서비스의 대역폭 보장 및 P2P 트래픽 대역폭을 제한하는 QoS(Quality of Service) 등을 함께 제공한다.

또 고객에게 웹(Web) 기반의 보안포털(Smart Security Center) 서비스(www.SMART_BizNet.uplus.co.kr)를 제공해 ▲보안서비스 현황 조회 ▲전체 트래픽 중 차단된 유해 트래픽 조회 ▲이상 신호에 대한 탐지 및 차단의 공격 유형이나 공격 대상 IP 및 포트 인지 ▲QoS(Quality of Service)를 위한 트래픽 추이 분석 등을 실시간으로 보안관제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인터넷사업팀 이재우 팀장은 “Smart 비즈넷 서비스는 저렴한 비용으로 인터넷회선과 보안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안정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만족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높은 수준의 보안설비를 필요로 하는 증권, 카드, 은행 등의 금융권과 보안투자나 운영인력확보가 부담되는 중소기업 등에 최적화된 서비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