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14일까지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개발, 서비스 기획, 비즈니스, 마케팅, 경영지원 분야이며, 2013년 2월 대학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 가운데 다음과 인터넷,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온라인 사전테스트가 포함된 서류 전형을 거쳐, 직무능력 테스트, 인적성 테스트 및 1차 직무면접, 2차 인성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다음은 직무 능력테스트 및 인성면접을 통해 기획력과 창의력 등 지원 분야에 따른 핵심 역량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온라인 사전테스트는 다음과 함께하고 싶은 지원자의 열정을 보기 위한 것으로, 지원자의 생각을 간략하게 묻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다음커뮤니케이션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14일까지 공개 채용한다.

입사 지원은 다음 채용 사이트(http://recruit.daum.net)를 통해 진행되며, 채용정보 외에도 다음의 ▲인재상 ▲인사제도 ▲교육제도 ▲복리후생 ▲회사정보 등 다양한 정보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또한, 다음은 다양한 SNS를 통해 지원자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채용페이지 (http://facebook.com/DaumRecruiter)를 오픈하여 채용 정보 및 다음의 최신 소식을 공유하고 있다. 이러한 소통창구를 통해 회사와 지원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이 이뤄지도록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다음은 지원자에게 정확한 지원정보 및 인재상 등을 알려 기업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대학별로 채용 상담회를 실시한다. 올해는 기존에 참여하지 못했던 대학교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한양대(9월 3일)를 시작으로 이화여대(9월 4일), 광운대(9월 5일), 아주대(9월 6일), 인하대(9월 6일), 홍익대(9월 7일) 순으로 진행된다.

다음은 이번 공개채용 외에도 서비스 기획, 개발, 비즈니스,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수시 채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