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하루 한 가지 인기 상품을 행운의 파격 특가로 제공해 온 네이버 지식쇼핑의 럭키투데이가 럭키투데이 시즌2로 새롭게 오픈했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럭키투데이 시즌2를 통해 네이버 지식쇼핑 최저가 대비 최대 70% 이상 할인된 약 40~50개의 다양한 상품을 매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줄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럭키투데이 시즌2 오픈 당일인 27일에는 자전거·다이아목걸이·손목시계를 비롯해 돼지고기·음료수·주방 용품·언더웨어·블라우스·백 등 가구생활, 패션·식음료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 상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 네이버 지식쇼핑은 럭키투데이 시즌2를 통해 네이버 지식쇼핑 최저가 대비 최대 70% 이상 할인된 약40~50개의 다양한 상품을 매일 제공한다.

럭키투데이 시즌2는 각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운영할 뿐만 아니라, 여름철·겨울철과 같은 특정 시즌이나 밸런타인데이, 겨울 스키용품 등과 같이 세분화 된 아이템을 주제로 한 테마 카테고리를 통해 상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매일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럭키투데이 시즌2 오픈을 기념해 27일부터 9월 9일까지 총 14일 간 럭키투데이 시즌2 오픈 기념 이벤트를 통해 총 1만 414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 한다.

럭키투데이 시즌2와 관련한 간단한 퀴즈를 풀고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오픈 축하글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신세계 백화점 5만원권 10매, 스타벅스 기프티콘 200매, 체크아웃 할인 쿠폰 300매, 네이버 마일리지 500장을 증정한다.

네이버 회원이라면 누구나 럭키투데이 시즌2 페이지(shopping.naver.com/LuckyToday/Main.nhn) 혹은 해당 이벤트 URL(shopping.naver.com/plan/template.nhn?id=108...)을 통해 1인당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