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중소기업 기술 지원을 위한 개발자 포럼을 연다.

SK텔레콤(대표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오는 29일 분당사옥에 위치한 ‘T오픈랩’에서 ICT 분야에 종사하는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과 함께하는 ‘개발자 포럼’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SK텔레콤 ‘개발자 포럼’은 ICT 업계의 주요 기술 및 시장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포럼 참석자간 자연스러운 인적 네트워크 조성이 가능하도록 SK텔레콤의 전문 개발인력과 외부 전문가들이 함께 준비하는 행사로, 지난 7월 첫 행사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SK텔레콤은 각종 전문가 세미나는 물론 참석 기업들 간의 업계의 각종 현안들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고 아이디어를 나누는 시간을 강화, 참석 기업들이 더 많은 혜택을 가져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에선 ‘만나고 싶은 벤처 기업인’으로 위자드웍스의 표철민 CEO가 나서 ICT 산업에서 성공을 거두기까지의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며, 최근 ICT 분야의 트렌드를 반영해 ‘빅데이터/클라우드 기술 현황 및 사업 기회’, ‘소셜네트워크와 빅데이터 등 주제 강연도 진행된다.

개발자 포럼 행사는 ICT 산업에 종사하는 중소기업 관계자면 누구나 자유롭게 별도비용 없이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T오픈랩 홈페이지 (www.topenlab.sktelecom.com) 또는 이메일(topenlab@sk.com)을 통해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

SK텔레콤 변재완 종합기술원장은 “1회 개발자 포럼 참석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ICT 업계 종사자들이 더욱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개발자 포럼을 꾸준히 개최해 ICT 관련 중소기업들이 서로 정보를 나누며 새로운 협력 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