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올레클럽 서비스 출시 2년 만에 고개들의 성원에 힘입어 4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올레클럽 400만 회원은 20-30대 고객이 65%, 10대가 9%, 40대 이상이 26%로 구성됐으며, 올레클럽 포인트인 별을 활용해 제휴가맹점 이용뿐만 아니라 상품결제, 단말기 및 액세서리 구매, 올레TV VOD구매 등 이용처의 다양화로 사용률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 KT는 올레클럽 서비스 출시 2년 만에 4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

올레클럽 서비스 이용 건수는 전국 1만9000개 제휴점중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GS25와 같은 대형 편의점에서 월 50만건, 카페베네/할리스와 같은 커피전문점에서 월 210만건이 발생하고 있으며, 부가서비스 및 올레TV VOD 등의 콘텐트 구매도 월 130만건 이상으로 높은 이용률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골프/캠핑캐라반/워터파크/글로벌한인게스트/브로드웨이 티켓 구매와 같은 올레클럽만의 레저/글로벌 서비스 부분 사용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KT는 작년 후반기부터 VIP고객에 대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올해 KT 소닉붐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을 때 매 경기마다 VIP고객 200여명을 초청했으며, 지난 7월 14일에 개최한 올림픽 축구대표팀 시합에 플레이에스코트 어린이 14명을 포함한 가족 50여명을 초청해 함께하는 등 다양한 문화활동과 스포츠 분야에서 가족들이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그 외에도 VIP고객들을 위한 전담 상담요원을 운영중이며 SuperStar 웹라운지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 혜택 및 전국 46개 Smart Store 매장을 통한 예약상담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KT 고객로열티담당 최문일 상무는 "VIP고객들을 위해 전담 지원팀을 운영하는 등 올레서비스에 대한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레클럽에 대한 자세한 혜택정보 및 등급 확인은 올레닷컴(www.olleh.com)내 올레클럽 페이지와 마이올레어플 및 청구서,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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