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가 모바일 디바이스 및 휴대용 제품 액세서리에 이어 차량용 충전기를 툴시했다.

▲ 인케이스의 차량용 충전기
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는 차량용 시거잭으로 아이폰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차량용 충전기 및 USB 미니 케이블 키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시거잭과 일반 전기콘센트에서 호환 가능한 콤보 차저와 USB 포트가 두 개인 듀얼 카 차저 및 미니 카 차저 등 총 3가지다. 가격은 각각 5만5000원, 5만원, 3만원이다. 각 충전기에는 1m 길이의 케이블이 내장됐다. 그린·블루·오렌지 등 다양한 컬러, 3m/1.2m/15.2㎝ 길이의 충전과 싱크가 가능한 애플 전용 케이블도 별도 판매한다. 컬러 케이블 가격은 길이에 따라 1만9000~4만3000원.

함께 시판하는 USB 미니 케이블 키트는 3만9000원으로 총 3가지 타입의 USB 연결 케이블로 구성됐다. 스마트 기기부터 디지털 카메라 등 각종 전자기기의 USB 커넥터와 연결 가능한 케이블로 구성돼 있다.

양준무 대표는 “차량 이동 중 충전 외에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연결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며 “휴가철 등 차량 운행이 많아 다양한 충전 및 싱크가 필요한 상황에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goincase.kr) 및 전국의 주요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스토어를 통해 살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