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고객의 다이어트 스타일과 체질량 분석을 통해 여성들의 다이어트를 지원하는 ‘Diet U’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푸짐한 바캉스 상품을 증정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몰디브·하와이·동남아·제주도 패키지 여행권(2인)과 오션월드 이용권, 여성용 여행용품 세트 등 푸짐한 상품 제공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름 이벤트는 Diet U 서비스 홈페이지(www.diet-u.co.kr)에서 응모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다이어트 활동에 따라 적립되는 마일리지를 이용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Diet U는 ▲BMI(body mass index·신체질량지수) 측정 ▲체형분석 및 다이어트 정보기록 ▲요가, 필라테스 등 체형에 맞는 추천 운동 동영상 ▲일별 소비 및 섭취칼로리 관리 ▲다이어트 팁(Tip) 등이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또 최근 유행하고 있는 채식 다이어트 식단을 주문하고 모바일 쿠폰을 발급받아 미리 지정해 놓은 전국 2400여개의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 편의점에서 직접 주문한 식단을 받을 수 있어, 아침을 거르기 쉬운 바쁜 직장인과 여성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조응호 Smart Health팀장은 “Diet U 서비스 출시 1년 만에 12만명이 넘는 회원이 맞춤형 다이어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며 “향후 병원 및 다이어트 전문 센터와도 연계한 종합 다이어트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29일 Diet U 서비스 홈페이지(www.diet-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