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그래픽 효과를 지원하는 최신 3D 게임 등 한 차원 높은 게이밍 경험을 원하는 하이앤드 유저를 위한 몬스터급 성능의 게이밍 노트북이 출시됐다.

도시바코리아가 출시한 게이밍 노트북 ‘코스미오 X870’은 인텔 3세대 쿼드코어 i7 프로세서와 4개의 메모리 슬롯에 16GB의 대용량 시스템 메모리를 탑재해 높은 스펙이 요구되는 최신 게임도 부드럽게 실행할 수 있다. 또한 3GB 용량의 비디오 메모리를 갖춘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670M을 탑재해 최신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특수 효과를 17.3인치의 풀HD고화질에서도 빠른 속도로 즐길 수 있다.

고화질 영상 처리 솔루션인 ‘레졸루션 플러스(Resolution+)’는 DVD화질의 영상을 HD급의 고화질로 변환할 수 있고 스테레오 타입 렌즈로 구성된 3D 웹캠은 3D 화상채팅에서 3D 동영상 및 사진 촬영까지 다양한 3D 경험을 제공한다.

음향기기 전문기업 하만카돈에서 디자인한 4개의 프리미엄 쿼드 스피커와 슬립스트림 기술로 박력있는 중저음과 선명한 고음을 즐길 수 있다.

편리한 멀티터치 사용을 위해 대형(107×73㎜) 클릭패드를 탑재했으며 ‘펑션 키’ 모드로 화면밝기 조절이나 터치패드 on/off 등에 사용하는 기능키를 ‘Fn’ 키 입력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3D 버튼’으로 2D와 3D의 화면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며 3D 출력 기능을 더한 최신 HDMI-CEC포트, 저전력 성능과 사용범위가 늘어난 최신 블루투스 V4.0포트 등 최신 인터페이스가 제공된다. 또한 USB 3.0포트에는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으며 오디오 케이블을 이용하면 하만카돈 스피커를 외장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다.

‘코스미오 X870’은 라운드 컷 디자인에 다크실버 알루미늄 커버, 샴페인 레드 컬러의 트림을 포인트로 강렬한 게이밍 노트북의 분위기를 연출한다. 128GB의 고성능 SSD와 1TB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모두 탑재한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시스템을 갖췄다.

가격은 269만원.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