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용돈관리 및 멤버십, 교통카드 기능이 통합된 청소년 대상 충전형 용돈카드인 ‘베프(BeF, Best Friend)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베프카드는 KT의 통신 및 로열티 프로그램과 BC카드의 선불카드 플랫폼을 결합해 지난해 11월 출시됐다. 스마트폰 앱에서 편리하게 충전 및 조회가 가능하며, 신용카드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 KT는 용돈관리 및 멤버십, 교통카드 기능이 통합된 청소년 대상 충전형 용돈카드인 ‘베프 카드’고객 대상으로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1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한달 동안 베프카드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이어 이 기간 가입한 고객이 8월 14일까지 카드를 누적금액 1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폴라로이드 카메라, 메가박스 2인 팝콘 패키지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프카드는 청소년들이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신용카드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현금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교통카드 기능 탑재는 물론 모바일에서 청소년 요금제인 알도 충전할 수 있다. 올레클럽 멤버십과의 제휴로 세븐일레븐, GS25, KFC 등 2만 여개 올레클럽 가맹점에서 별포인트를 활용한 할인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베프카드 신청은 올레닷컴 내 올레클럽 사이트와 베프카드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베프카드 앱은 올레마켓 및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