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립스 스테인리스 스틸 블렌더 'HR2171'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 www.philips.co.kr)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견고함을 더한 스테인리스 스틸 블렌더(HR2171)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변색되거나 냄새가 배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난 고강도 이녹스(INOX)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이녹스 스테인리스 스틸은 오래 사용해도 새 것처럼 견고하고 위생적이다. 또한 얼음 같은 차가운 재료뿐만 아니라 뜨거운 재료까지 사용 가능해 스무디부터 수프까지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실용적인 사이즈의 2L용량 본체로 김장 등 많은 양의 재료를 한꺼번에 분쇄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600W의 파워 모터와 오각형 일체형 칼날로 강력하고 빠른 분쇄가 가능하다. 그 밖에 다양한 속도 조절과 순간 작동 기능, 얼음 분쇄 기능으로 재료의 특성이나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고, 뚜껑 부분을 투명하게 처리해 내용물의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마케팅 담당 전미규 과장은 “한국 주부들의 경우 김장을 비롯해 많은 양의 재료를 한꺼번에 분쇄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 견고하고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대용량 블렌더를 선호한다”며 “필립스 스테인리스 스틸 블렌더는 스테인리스 소재의 장점에 필립스만의 강력한 일체형 칼날을 더해 한국 주부들의 요리를 더욱 간편하게 도울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전국 필립스 매장 및 백화점, 할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판매가는 14만9000원.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