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닷컴이 차세대 방화벽을 앞세워 일본 보안시장 공략에 나선다.

시큐아이닷컴(대표 배호경 www.secui.com)는 일본파트너사와 판매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위해 출시 초기부터 글로벌형 제품을 표방한 자사의 차세대방화벽 SECUI MF2(시큐아이 엠에프2) 시리즈를 해외마케팅의 전면에 내세웠다.

시큐아이닷컴은 그 동안 일본 판매용으로 개발된 통합위협관리(UTM) 제품을 통해 중소기업(SMB) 시장에 주력해왔다.

이번에 출시한 차세대방화벽은 국내에 출시한 제품과 라인업 그대로 해외 시장에 적용해 중소형시장부터 대형시장까지를 타깃으로 하게 된다.

이를 위해 시큐아이닷컴은 일본 보안관제서비스 기업인 브로드밴드 시큐리티와 일본 보안서비스 시장 진출을 위한 MOU를 체결했으며 자사 통합위협관리 솔루션의 일본 현지영업활동을 전담한 트라이포드웍스와 SECUI MF2 시리즈의 현지 판매계약을 체결했다.

일본 현지 내 첫 마케팅활동으로 파트너사인 트라이포드웍스와 함께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진행되는 IST 2012 전시회에서 SECUI MF2 6가지 라인업의 차세대방화벽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배호경 대표는 “출시부터 글로벌시장을 목표로 한 SECUI MF2 시리즈를 일본시장에 선보이며 현지 파트너를 늘리고, 소형부터 대형까지 전 시장에 레퍼런스를 확보하여 명실상부한 차세대방화벽 분야 글로벌 벤더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