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사장 정일재 www.lgtelecom.com)은 무선인터넷(ez-i)으로 즐기는 모바일쇼핑인 손안에쇼핑에 고객선호도가 높은 가방, 화장품, 시계 등의 패션 브랜드를 입점시킨 ‘패션브랜드샵’을 신규 오픈하고 이용고객들에게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손안에쇼핑내 ‘패션브랜드샵’은 그동안 모바일쇼핑을 이용하는 상품이 도서, 예매권 등 소액결제 중심이었지만 최근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성향이 높아지고 있는데 따라 기획됐다.  

‘패션브랜드샵’은 명품브랜드의 상품 구매가 가능한 것 이외에도 신뢰할 수 있는 상품만으로 구성해 소비자가 믿고 살 수 있는 상품을 브랜드별로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이용방법은 무선인터넷(ez-i)내 손안에쇼핑에 접속하거나 “**4989+통화”로 접속하면 되고 상품 구매는 소액결제, 신용카드 등의 방법이 가능하다.  

손안에쇼핑 서비스는 월정액 900원(데이터안심정액제 가입자는 무료)으로 별도의 데이터통화료 없이 무선인터넷상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텔레콤은 손안에쇼핑내 ‘패션브랜드샵’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첫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해 구매한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 이벤트를 오는 5월말까지 진행한다.

윤성규 기자 sky@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