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세무회계 플랫폼인 자비스앤빌런즈가 사업개발 분야 전문가로 최선준 이사를 영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은 최선준 자비스앤빌런즈 사업개발 담당 이사. [사진: 자비스앤빌런즈]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인공지능(AI) 세무회계 플랫폼인 자비스앤빌런즈가 사업개발 분야 전문가로 최선준 이사를 영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최 이사는 카이스트 생명과학과 출신으로 보스턴컨설팅그룹(BCG) 컨설턴트, 그루폰코리아, 에스티유니타스 등에서 사업운영 총괄과 고객 중심 경영 부문 최고책임자를 역임했다. 또 IT스타트업 인큐베이팅 기업인 패스트트랙아시아의 2호 벤처 기업으로 설립된 퀸시와 롯데그룹 사내 스타트업을 창업한 바 있다.

자비스앤빌런즈는 최 이사 영입으로 서비스 강화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특히 자사 '삼쩜삼'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다각도로 사업을 검토하겠다는 계획이다.

김범섭 자비스앤빌런즈 대표는 "사업개발 분야의 전문가인 최선준 이사의 합류는 그간 인재 채용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온 것에 대한 결실"이라며 "향후 개발자를 비롯한 각 사업 분야의 재원들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모아 자비스와 삼쩜삼 서비스의 성장을 꾀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