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티오르]](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103/265230_223706_1353.jpg)
[디지털투데이 추현우 기자] 실시간 통합 시승 플랫폼 '티오르'(TIOR)를 서비스 중인 민앤지가 엔카닷컴과 손잡고 중고차 시승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
티오르가 새롭게 선보이는 '중고차 시승 예약 서비스'는 중고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과의 연계를 통해 등록된 중고차 매물 중 고객이 시승 가능한 차량과 정보를 확인하고 관심 모델을 선택하면 비대면 실시간 시승 예약과 이용료 간편결제는 물론, 차량 구매에 앞서 성능과 상태를 직접 테스트할 수 있다.
엔카닷컴은 온라인과 모바일 방문자 수가 일일 75만 명을 넘어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거래 플랫폼으로 연간 약 100만대의 중고차가 등록되고 있다.
티오르는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 제휴를 통해 보다 다양한 차량에 중고차 시승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티오르의 이번 서비스 론칭을 계기로 중고차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중고차 시승 시 별도의 자동차 보험 가입 절차 없이 편리하게 보험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전 시승을 통해 관심 차량의 상태와 성능을 직접 점검함으로써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의 이용 금액은 1회당 9900원으로 책정됐으며, 앞으로 티오르는 더 좋은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기획을 이어갈 계획이다.
티오르 관계자는 "중고차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중고차 시승 예약 시스템을 이용자 중심으로 지속해서 고도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신차급 시승차, 티오르에서 타보고 싸게 사자
- 티오르, 시승 브랜드 거점 확대…벤츠 공식딜러 모터원과 제휴
- 통합 시승 플랫폼 '티오르', 제휴 자동차 전시장 200개 지점 돌파!
- 티오르, BMW 구매 고객에게 전하는 특별한 기획전 연다
- 티오르가 만난 사람, '김해리' 미니 세일즈 컨설턴트
- 아우디 신차 시승 '티오르' 앱으로 원터치 예약 OK
- 티오르X11번가, '마레' 레이캠핑카 특별 판매
- 티오르, 아우디 신차급 인증 중고차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
- 티오르 "중고차 구매 실 고객은 시승을 원했다"
- 사람잡는 중고차업자...소비자 "대기업 진출해야"
- 티오르x11번가 '마레 레이캠핑카' 2차 판매 개시
- 티오르 앱으로 간편하게 시승 예약하고 우산도 받자!
- 대기업 중고차시장 진출관련 논의 두달째 '공회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