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국내 ERP 전문기업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이 고객 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고객가치사업부를 중심으로 하는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영림원소프트랩에 따르면 고객가치사업부는 △각 산업별팀과 연구소에 분산돼 있던 고객서비스 조직을 하나로 통합한 고객가치 지원팀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객가치 고도화팀 △AI기반 경영분석모델과 분석도구를 개발하는 AI 경영연구팀 등 3개 산하 조직으로 구성됐다.
고객가치사업부는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환경, 품질, 프로세스 측면에서 고객서비스 개선과 다양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영림원소프트랩은 고객서비스 환경 개선 일환으로 AS포털을 최신 트랜드에 맞게 개편하고 카카오톡을 이용한 알림톡 발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서는 서비스 전담 인력 역량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평가 시스템을 구축하고 프로젝트 완료 후 프로젝트 품질을 점검하고 ERP 운영 현황을 점검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영림원소프트랩 고객가치사업부 이상호 상무는 “고객서비스를 개선해 고객에게 신뢰를 회복하고, 고객이 경영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선제적으로 방문지원 및 최신 AI 기반 경영고도화 툴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고객감동을 강화해 관계사 및 동종업계 신규 매출을 이끌어낼 수 있는 신성장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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