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 기업 버즈빌이 미국 모바일 리서치 앱 ‘비투로 서베이(Bituro Survey)’와 제휴를 맺고 리워드 광고 수익화 기회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2017년 론칭한 비투로 서베이 이용자는 앱 내 설문조사를 참여하면 비트코인, 기프트카드 등 여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협력으로 비투로 서베이는 버즈빌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를 연동해 사용자에게 개인화한 콘텐츠와 리워드 광고를 제공하는 피드(Feed) 영역을 앱 내에 마련할 수 있게 된다. 

버즈빌은 국내 이동통신 3사를 비롯해 △OK 캐쉬백 △엘포인트 △리브메이트 △하나멤버스 △CJ ONE △해피포인트 등 전 세계 100개 이상 퍼블리셔들과 협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