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터그룹 테크(Hyundai Motor Group Tech) 사이트 [사진: 현대자동차그룹]](https://cdn.digitaltoday.co.kr/news/photo/202012/256793_218840_639.jpg)
[디지털투데이 추현우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기술 경쟁력과 미래 기술 비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디지털 기술 커뮤니케이션 채널 '현대모터그룹 테크(Hyundai Motor Group Tech)' 사이트를 확대 개편하며 미래 기술 비전에 대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16일 공개된 ‘현대모터그룹 테크’ 사이트는 현대자동차그룹 내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제네시스 등 완성차 브랜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그룹사의 기술에 대한 소개를 담고 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이번 사이트 확대 개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쉽고 재미있게 미래 모빌리티 기술에 대해 전달하고, 미래 기술 비전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는데 목표를 두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현재 운영 중인 다양한 현대모터그룹 사이트의 검색 유입 운영데이터를 기반으로, 미래 모빌리티 시대에 주목도가 높은 기술들을 정리해서 ▲모빌리티 디바이스 ▲모빌리티 서비스 ▲기초성능 ▲전동화 ▲수소 ▲융합기술 등 6대 부문 25개 분야의 기술로 표현했다.
특히, 신기술을 다룬 콘텐츠에서는 해당 기술에 대한 정의, 기술에 대한 핵심 설명, 기술의 개발사 등 그룹의 구체적인 기술 개발 노력을 확인할 수 있다. 미래 모빌리티에 관심을 갖고 있는 다양한 고객들에게 현대자동차그룹의 미래 전략과 방향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아울러 기존의 한국어, 영어 이외에 중국어,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등 총 5개 언어로 콘텐츠를 구성했다.
현대자동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기술 개발 노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래 기술에 대해 알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사이트를 준비했다”며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에게 현대자동차그룹의 기술에 대한 열정과 미래 기술 비전을 공유할 수 있도록 디지털 기반의 다양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