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강진규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신한 쏠(SOL)에서 보험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고객이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통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보험 상품을 비교하며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고 철회, 해지신청 서비스 등도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는 고객이 가입하고자 하는 보험 상품을 선택해 성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해당 상품의 보험료, 예상 적립액, 환급율 등을 비교할 수 있는 비교설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는 저축 보험, 보장성 보험, 주택 화재 보험, 여행자 보험 등 15개 제휴 보험사의 31개 다양한 보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언택트 시대에 고객이 비대면을 통해 보험 상품 서비스를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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