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사장 전완택 www.quest.com/korea)는 3월 3일부터 3달간 오라클 데이터베이스(DB) 관리 솔루션인 ‘토드 포 오라클(Toad for Oracle)’ 제품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년간 분할 구매 및 계약 기간 내 구매 라이선스와 동일한 개수의 ‘1년 정식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가 DB 개발과 관리를 위해 토드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예산 등의 문제로 구매가 제한돼 온 고객들에게 실제적인 혜택을 통해 토드 제품군의 사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고객이 12개의 토드 라이선스를 구매하기를 원하는 경우 3년에 걸쳐 1년에 각 4개씩의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2개를 한꺼번에 구매한 것과 같은 혜택을 누리기 위해 첫 해에는 8개, 둘째 해에는 4개의 ‘1년 정식 라이선스’를 제공받게 된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전완택 대표는 “그 동안 여러 가지 제약으로 토드 구매를 미뤄온 고객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효과적인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소중한 데이터베이스 자산을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성현희 기자 ssung@ittoday.co.kr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