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추현우 기자] 실시간 통합 시승 플랫폼 '티오르'(TIOR)를 서비스하고 있는 민앤지(대표 이현철)가 BMW 코오롱모터스와 함께 BMW 3, 5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티오르 'BMW THE 3, 5 구매 타이밍!' 기획전은 티오르 앱을 통해 BMW 3 또는 BMW 5 시리즈를 시승한 뒤, 오는 30일까지 구매 계약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지급된다.

시승 차종 구매를 확정한 티오르 고객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30만원 상당)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 4500'(15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단, 티오르 앱을 통한 온라인 시승 예약이 아닌 단순 전화 시승 예약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티오르로 BMW 3, 5시리즈 시승을 예약하는 고객은 일일이 지점을 방문해 시승을 신청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터치 한 번으로 가까운 지점, 원하는 일시를 직접 선택해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티오르는 이번 BMW 3, 5시리즈 기획전과 더불어 앱 리뉴얼을 통해 실시간 간편 시승 예약뿐만 아니라, 차량 구매자에게 필요한 차량 상세 정보나 추천 세일즈 컨설턴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현재 티오르는 BMW를 포함해 미니, 아우디, 폭스바겐, 링컨, 포드, 재규어, 랜드로버, 지프, 렉서스 등 17개 브랜드와 제휴해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시승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계속해서 제휴 브랜드를 확장해 더 많은 브랜드의 시승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티오르 측은 "최근 고객 편의에 맞춰 앱 메인 화면을 개편하는 등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진행 중"이라며,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하는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이자, 철저히 고객의 편의를 위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티오르 #시승 #BMW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