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웹사이트를 15일 오픈했다.[사진:펍지]
펍지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웹사이트를 15일 오픈했다.[사진:펍지]

[디지털투데이 전지수 기자] 펍지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웹사이트를 15일 오픈했다. 웹사이트는 신규 맵 ‘파라모’ 중심의 시즌 9 세계관 이야기도 제공한다.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웹사이트는 5개 언어를 지원하며, 지금까지 공개된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콘텐츠를 모두 제공한다. 노스롭 박사의 일기’, ‘파라모 스톤 해석문’등 해당 웹사이트에서 최초 공개하는 콘텐츠도 포함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파라모’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시즌 9 세계관 콘텐츠는 ‘미스터리 언노운(Mysteries Unknown) - 파라모’ 영상을 필두로 공개되고 있다. 미스터리 언노운은 고고학자 버턴 노스롭(Burton Northrop) 박사와 안데스 산맥에 위치한 미지의 지역 파라모에 얽힌 불가사의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탐험가들에 의해 발견된 오래된 이 영상은 ‘젊음의 샘(The Fountain of Youth)’ 전설을 언급하며 시작된다. 안개와 신화에 휩싸인 도시 파라모에 대한 노스롭 박사의 연구, 그리고 기원을 알 수 없는 거대한 ‘파라모 스톤’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시즌8 세계관에서 ‘사녹의 4인’ 중 매드(Mad Malholtra), 조나단(Jonathan Kamau)이라는 새로운 인물 간 대결을 그린 단편소설도 웹사이트에 게재됐다. 단편소설은 6부작로 격주로 연재된다.

배틀그라운드 시즌 9 첫 업데이트는 10월 14일 테스트 서버, 21일 라이브 서버에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