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스패로우(대표 장일수)가 웹 애플리케이션 취약점 동적 분석 솔루션인 ‘스패로우 다스트(Sparrow DAS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패로우는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스패로우 다스트를 등록한지 1주년을 기념해 14일부터 올 해 말까지 견적을 요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상담 후 구매가 완료될 경우에는 동시 분석이 가능한 스패로우 다스트 v1.6 추가 증정 또는 웹 취약점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웹스캐너 방식으로 제공되는 스패로우 다스트는 소프트웨어 개발 완료 후 테스팅 단계에서 사용되는 동적 분석 도구로, 웹 애플리케이션 취약점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본적인 HTTP 메시지 분석뿐만 아니라 HTML5, AJAX 등 다양한 기술 분석을 지원하며, 브라우저에서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행동을 재현해 검사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 2018년 파수에서 분사한 이래 공기업, 대기업, 금융기관 등 다양한 고객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국 최대 통신장비 기업인 화웨이에도 솔루션을 공급하며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면서 "“시큐어코딩 솔루션으로 국내외 보안시장에서 구축한 입지를 바탕으로 웹 애플리케이션 취약점 진단 솔루션 분야에서도 공격적인 시장 선점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