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을 다니는 경우가 많은 독신들에게 ‘시간’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합리적으로 시간을 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날쌘 제품들을 이용한다면 스타일은 살리면서도 중요한 미팅을 여유 있게 준비할 수 있고, 지루하기만 한 청소시간도 획기적으로 줄여 개인시간을 늘릴 수 있다. 스피드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제품들을 모아보았다.

바쁜 아침에 빠르고 깔끔한 면도

남자라면 아침은 못 먹어도 면도는 필수다.

▲ 필립스 '파워터치 PT 920CC'

필립스 ‘파워 터치(Power Touch)’ 면도기는 3중 트랙 면도날과 이중 면도날을 합친 ‘듀얼 프리시즌’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넓은 면적을 건식 면도할 수 있다.
특허 받은 수퍼 리프트 앤 컷 시스템으로 수염을 들어 올려 밑단을 치고, 밀착된 면도를 제공하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피부 속 수염까지 깔끔하게 면도한다.

3개의 면도헤드가 얼굴에 고르게 밀착하는 ‘스마트 피벗’ 기능으로 여러번 면도할 필요가 없다. 얼굴형에 맞춰 구부러지는 쉐이빙 헤드가 얼굴과 목의 곡선에 자동으로 밀착돼 맞춤형 면도까지 가능하다.
추가기능으로 팝업 트리머가 장착돼 콧수염이나 구레나룻 등을 다듬을 수 있다. 또 방수기능이 있어 수돗물에 몇 번 헹궈주면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다. 100~240V의 자동전압으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3만9000원부터 31만 9000원.

스타일링과 모발보호가 동시에

 

▲ 필립스 '살롱 스트레이트 액티브 이온'

헤어스타일은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주는 찰랑대는 생머리, 자신감 있는 모습을 연출해주는 보브스타일의 단발머리 등 각종 스타일링을 포기할 수 없는 여성이라면 스트레이트 기기가 필수다.
필립스 ‘살롱스트레이트 액티브 이온’은 60초 이내로 고속 예열돼 빠르게 머리를 필 수 있다.
물기 많은 날이라도 균일한 210도를 유지하는 열판으로 구불거림 없이 직모로 만들어 준다.
스트레이트기의 단점인 열기로 인한 모발손상을 이온 분사로 보호했고, 정전기를 방지해 차분하고 윤기있게 만들어준다.
가격은 5만2000원.

간편하게 옷맵시 살린다

 

▲ 테팔 '스팀컨트롤'

바쁜 아침 손쉽고 간편하게 옷맵시를 살리는 것도 관건. 테팔 스탠딩 다리미 ‘스팀컨트롤’은 빠른 예열과 풍부한 스팀으로 간단히 칼같은 셔츠와 정장을 입을 수 있게 해준다.
제품에서 가장 눈에 띄는 강점은 핸들에 전원 및 스팀량 조절 버튼이 장착돼 있어 다림질 도중에도 손쉽게 전원 조작과 스팀량을 조절할 수 있다. 다림질 도중에 전원이나 스팀량을 조작하기 위해 몸을 구부리는 번거로움도 없다.
특히 섬유 종류에 따라 5단계 스팀 조절이 가능하여 니트나 시폰 소재 등 섬세한 옷감을 다리기에도 그만이다. 더불어 1500w의 강력한 전압으로 강력하고 풍부한 스팀량을 자랑한다.
스팀이 나오는 핸들에는 브러시가 적용되어 어느 옷감이든 부드럽게 다림질할 수 있고, 제품 예열 시간이 60초로 짧기 때문에 바쁜 시간에도 간단하게 다림질을 해낼 수가 있다.
높낮이 조절이 용이한 파이프 위에는 180도 회전 옷걸이가, 파이프 하단에는 별도 옷걸이 집게가 설치되어 바지를 다릴 때 옷의 길이에 맞추어 위아래로 팽팽하게 고정해둘 수 있어 다림질 효과가 더욱 좋다.
제품 본체의 물탱크가 2600cc로 대용량이기 때문에 물을 자주 채울 필요가 없다. 전원차단장치가 장착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5만9200원.

번거로운 살균 청소 한손으로 간편하게

 

▲ 카처 핸디형 스팀 청소기 'SC952'

독신들에게는 큰 청소기보다 사용하기 편하고 공간활용률이 높은 핸디 청소기가 유용하다.
카처의 ‘SC952‘는 번거로운 살균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핸디형 스팀 청소기다.
이 제품은 본체 안의 보일러에서 145℃로 가열한 스팀으로 어떠한 화학 세제도 없이 살균청소가 가능하다. 아담한 크기와 1.2kg의 가벼운 무게로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원연결 후 10~15초의 짧은 시간에 강력한 스팀분사가 가능해, 청소를 원할 때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좁은 틈새의 찌든 때를 제거할 수 있는 파워노즐부터 세심한 솔 청소를 위한 라운드 브러시 노즐, 창문 청소를 위한 윈도우 노즐과 같이 다양한 노즐이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되어 집안 구석구석을 말끔하게 살균청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세균번식이 쉬운 주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도마, 칼, 수도꼭지, 싱크대 등처럼 매일 사용하는 집기는 물론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등의 생활가전도 말끔하게 살균청소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어린이 장난감이나 변기, 화장실 타일청소도 가능하다.
스팀분사레버는 안전을 위해 잠금장치가 설계되어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분사 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착탈식 물탱크로 물보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제품 내부의 물때를 제거할 수 있는 스케일링 버튼이 장착되어 본체 내부의 청결 또한 쉽게 관리할 수 있다. 가격은 16만5000원이다.

<>독신에 필요한 가전제품

제품명

파워터치

PT920CC

살롱스트레이트

액티브 이온 HP8310

스팀컨트롤

SC952

제조사

필립스

필립스

테팔

카처

종류

면도기

스트레이트기

스탠딩다리미

핸디 스팀청소기

특징

듀얼 프리시즌,스마트 피벗

고속 예열,

이온 분사

5단계 스팀 조절,

고속 예열

강력한 스팀,

파워 노즐

가격

13만9000원

5만2000원

15만9200원

16만5000원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