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SAP 자회사로 출장 및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SAP 컨커는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에 인텔리전트 경비지출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MCM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되는 SAP 컨커 솔루션 도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경비처리 업무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SAP 컨커는 MCM에 비용처리 프로세스 효율화 및 인보이스 자동화를 지원하는 SAP 컨커 익스펜스(Expense), 사전 경비 지출 예측 기능을 제공하는 컨커 리퀘스트(Request), 사후 분석에 초점을 맞춘 컨커 인텔리전스(Intelligence) 3개 솔루션을 구축했다. MCM은 SAP 컨커 인보이스 솔루션 추가 도입도 검토 중이다. 

MCM의 김성주 CVO(Chief Visionary Officer)는 “외부 고객에게 디지털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내부 임직원에게도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MCM은 내부 임직원들이 무의미하고 시간을 낭비하는 수기 작업을 더 이상 하지 않도록 변화된 업무 방식을 모색해 왔으며, SAP 컨커 솔루션이 가져온 긍정적인 영향을 통해 임직원들의 업무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