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차인혁)가 운영하는 CJ기프트카드가 ‘2020 A 디자인 어워드(A’ Design Award & Competition 2020)’ 선물용품 디자인 부문에서 아이언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A디자인 어워드는 2010년부터 매년 이탈리아에서 진행하는 디자인 시상식으로 패션, 제품, 그래픽, 건축, 인테리어 등 약 100개 산업 영역에서 ▲창의성 ▲혁신성 ▲디자인 3요소가 뛰어난 제품을 선정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브랜드 디자인 기업 디자인티스트와 협업해 9가지 메시지를 담은 CJ기프트카드를 2018년 선보였다. CJ기프트카드는 올리브영, CGV, 투썸플레이스 등 다양한 CJ 브랜드들에 결제하고 CJ ONE 포인트 자동 적립까지 가능한 충전식 현금카드로 CJ ONE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누적 판매 금액이 1000억원을 넘어섰다.
CJ올리브네트웍스의 김태훈 애드테크 팀장은 “트렌드를 반영한 카드 디자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구매, 사용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창의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CJ올리브네트웍스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리니지2M, 1분기 글로벌 구글플레이 매출 1위
- 삼성전자, 평택에 최첨단 낸드플래시 생산라인 증설…8조원 투자
- 지란지교 다이렉트클라우드, B2B SaaS로 일본서 20억원 규모 투자 유치
- 우주정거장 도킹 '크루 드래건' NASA 공식 인증 눈앞
- 방통위, 청소년용 사이버안심존 앱에 몸캠피싱 방지 기능 탑재
- 신한금융그룹, 인도네시아에 코로나19 진단키트 기부
- 'AR·VR로 독립운동 체험한다'...SKT, 독립기념관과 에코뮤지엄 협력
- 삼성 2세대 갤럭시 워치 '출시 임박'...FCC 인증 통과
- 배달앱 '띵동', 배달대행서비스 20여곳과 서비스 연동 제휴
- 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4기 모집
- 클루커스, 365mc와 클라우드 기반 스마트 병원 구축
- SSG닷컴, 신세계아이앤씨서 SSG페이 사업 넘겨 받아
- 퀀텀코리아,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솔루션 ‘스토어넥스트 6.4' 발표
- 모바일 광고 플랫폼 민티그럴, SDK 오픈소스로 전환
- CJ올리브네트웍스 "2025년 대외 사업 비중 60%로"...M&A도 추진
- CJ올리브네트웍스, 신사업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카이로스 랩'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