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게임빌]
[이미지: 게임빌]

게임빌과 컴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인 ‘GC 플레이어’ 4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GC 플레이어는 게임빌과 컴투스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15일까지 지원서를 받는다. 선발된 GC 플레이어 4기는 7월 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간 양사의 게임 및 채용 콘텐츠를 비롯해 회사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대학생의 시각에서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 GC플레이어 모집 분야는 디자인 부문과 영상 부문으로 나뉜다. 디자인 부문은 콘텐츠 기획, 웹툰 기획 및 제작에 관심이 많고 일러스트, 포토샵 등 디자인 작업에 능숙한 지원자를 선발한다. 영상 부문은 기획, 촬영, 편집 등 1인 영상 제작이 가능한 지원자를 선호한다.

선발된 GC플레이어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월 활동비로 20만원을 지급하며, 활동 내용에 따라 우수자에게는 별도 포상을 수여한다. 이 외에 서포터즈 수료증, 기자증, 단체복, 기념품 등을 지급한다. 특히 활동을 수료한 GC플레이어에게는 게임빌과 컴투스의 공채 및 인턴십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