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민병권 기자]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2000만원 대로 할리데이비슨 고배기량 모델을 소유할 수 있는 ‘한정수량 예약 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할리 데이비슨 일렉트라 글라이드
할리 데이비슨 일렉트라 글라이드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19년식 모델 2종을 선정, 미들급 또는 리터급 라이더 뿐만 아니라 할리데이비슨을 소유하고자 했던 예비고객들이 2000만원대 가격으로 고배기량 모델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대상 차종은 투어링 라인업의 ‘일렉트라 글라이드 스탠다드’과 소프테일 라인업의 ‘FXDR’로, 프로모션 이용 시 최대 550만원 상당의 혜택과 무이자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

첫 번째 차종은 일명 ‘경찰 모터사이클’로 불리는 일렉트라 글라이드(19년식)로, 정통 아메리칸 투어러를 순수하게 경험할 수 있는 투어링 아이콘으로 불리는 차량이다. 전자식 기능은 필수 요소만 담았고, 오디오 시스템 대신 넓은 글러브 박스 공간을 확보했다.

1746cc 밀워키에이트 107 엔진으로 역동적인 힘을 발휘하며, 배트윙 페어링은 공기 흐름을 제어해 진동을 최소화 해주고 장거리 투어에 적합한 포지션을 완성한다. 손쉽게 조절 가능한 리어 서스펜션은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안락함을, 프론트 포크에 적용된 듀얼 밴딩 밸브 시스템은 높은 제동력과 민첩한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

오직 라이딩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필수 요소들이 제품 곳곳에 자리한 것이 일렉트라 글라이드의 가장 큰 특징이다. 프로모션 이용 시 차량가 400만원 할인(개별소비세 인하분 포함)으로 2950만원(정상가 3350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할리 데이비슨 FXDR 114
할리 데이비슨 FXDR 114

두 번째 차종은 정통 아메리칸 모터사이클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FXDR(19년식)이다. 레이싱 스타일 포크와 경량 알루미늄 스윙암, 그리고 1868cc 밀워키에이트 114 엔진이 조화를 이뤄 풍부한 토크와 민첩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개성 넘치는 2-in-1 배기 시스템과 드래그 레이스 스타일 흡기 장치는 성능은 물론 디자인을 완성해준다. 프로모션 이용 시 차량가 450만원이 할인(개별소비세 인하분 포함)된 2950만원(정상가 3400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2개 차종 모두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예약 구매 시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 및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 적립금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제휴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무이자 24개월 할부 구매 혜택(차량가 40% 또는 50% 선수금 필요)도 주어진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코리아에서는 한정수량 프로모션 이외에도 팻밥 114와 헤리티지 클래식 114를 비롯한 다양한 할리데이비슨 차종을 대상으로 한 5월 월간 모듬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