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에픽게임즈 코리아)
(이미지=에픽게임즈 코리아)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이번 주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Sid Meier’s Civilization VI, 이하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에픽게임즈는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 일환으로 4주간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 첫 번째로 록스타게임즈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이하 GTA5) 프리미엄 에디션’을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배포했으며, 이번주에는 ‘문명 6’가 28일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문명 6’는 시드 마이어가 개발한 ‘문명’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석기 시대부터 정보화 시대에 걸쳐 세계를 주름잡는 문명의 지배자가 되기 위해 제국을 건설하는 턴제 전략 게임이다.  2016년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GOTY)’을 수상했으며, 게임 평론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88점(PC 버전)을 받았다.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메가 세일은 ‘컨트롤’(50%), ‘보더랜드 3’(50%), ‘아노 1800’(50%), ‘아우터 월드’(35%), ‘레드 데드 리뎀션 2’(20%), ‘새티스팩토리’(10%) 등의 인기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에픽 상품권을 이용하면 1만100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