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컴투스)
(이미지=컴투스)

컴투스는 인턴십 프로그램인 ‘컴투스 썸머 인턴십 지니어스’의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컴투스 썸머 인턴십 지니어스는 게임 개발 및 사업 등 각 부문별 전문화된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6월 8일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AI개발 등 5개 부문이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전형을 실시, 6월 말 최종 인턴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7월 6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8주간 직무중심의 체험형 인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인턴십 과정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는 해당 직무의 정식 채용까지 연계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이와 함께 참가자 전원에게는 하반기 공채 모집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우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게임업계 입사를 희망하는 예비 사회인들이 회사의 직무 및 생활을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실무중심의 체계화된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며 “컴투스와 함께 게임 산업의 주역으로 성장하길 원하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