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한국 법인 에픽게임즈코리아는 인기 게임 75% 할인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에픽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4주간 매주 다른 명작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첫 번째 작품으로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이하 GTA5) 프리미엄 에디션'을 오는 21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에픽게임즈 한국 법인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인기 게임 75% 할인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에픽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4주간 매주 다른 명작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첫 작품으로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이하 GTA5) 프리미엄 에디션'을 오는 21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세일은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매주 명작 게임이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GTA5 프리미엄 에디션은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되며 다음 무료 명작 게임은 22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박성철 에픽게임즈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진행된 에픽 메가 세일에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었던 것을 보고 올해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음 주에는 또 어떤 게임이 무료로 제공될지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용자는 이 기간 동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인기 게임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에픽 상품권을 이용하면 추가 할인 11000원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