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대표 류긍선)가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 전찬혁)와 협력해 카카오 T 블루 전 차량 전문 방역, 차량 내 살균을 진행한다.

[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카카오모빌리티(대표 류긍선)가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 전찬혁)와 협력해 카카오 T 블루 전 차량 전문 방역, 차량 내 살균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카카오모빌리티는 택시운송가맹사업 자회사 KM솔루션을 통해 전국 5200여 대 ‘카카오 T 블루’ 택시 전 차량에 대해 세스코 전문 살균 서비스를 진행한다. 전문 살균 후에도 안전한 승차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카카오 T 블루 가맹 회원사를 대상으로 세스코 살균제를 제공할 예정이다. 운전 기사들에게는 이용 방법 등과 관련해 교육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카카오모빌리티 관계자는 "생활 방역 체계 도입으로 국민 각자가 생활 속에서 방역을 책임지는 주체가 됨에 따라 카카오 T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가 더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스코 관계자는 "카카오 T 전문방역 서비스를 통해 모빌리티 영역에서의 방역 안전성과 소비자 신뢰가 향상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