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민병권 기자] 마세라티가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Zegna Pelletessuta Edition)’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제냐 펠레테수타 에디션 시트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 시트

업계 최초로 차량 실내 마감에 실크를 활용해 화제를 모았던 이탈리아의 두 브랜드 마세라티와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이번 특별 에디션에서 다시 한번 독특한 소재를 선보인다.

잘 짜인 가죽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펠레테스타’는 신차의 가죽 시트에 적용된 마감의 고급스러움을 나타낸다. 양사는 특수 설계 및 정교한 제작을 통해 경량 나파 가죽 스트립을 교차 직조해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우수한 마감을 완성했다.

센터 콘솔 한 가운데에 자리한 한정판 헌정 배지는 신차의 특별함을 증폭시킨다.

국내 20대 한정 판매되는 이번 에디션은 ‘르반떼 S 그란스포트’와 ‘콰트로포르테 S Q4 그란루쏘’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된다.

마세라티 르반떼 S 그란스포트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
마세라티 르반떼 S 그란스포트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

르반떼 S 그란스포트는 3중코팅 브론즈 색상 차체에 검정 브레이크 캘리퍼, 21인치 고광택 헬리오(Helios) 휠을 장착한다. 실내에는 검정 제냐 펠레테스타 스포츠 시트와 라디카 우드 트림이 적용된다.

콰트로포르테 S Q4는 메탈릭 블루 보디 컬러와 파랑 브레이크 캘리퍼, 20인치 페르세오(Perseo) 휠이 특징이다. 실내에는 다크 브라운 제냐 펠레테스타 시트가 적용된다.

제냐 펠레테스타 에디션 가격은 르반떼 S 그란스포트 1억9200만원, 콰트로포르테 S Q4 그란루쏘 2억1400만원이다.

마세라티는 해당 차량 구매 고객에게 에르메네질도 제냐 맞춤 셔츠 바우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