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SK브로드밴드
이미지=SK브로드밴드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방영 중인 드라마를 한 건, 한 건 단편 결제해 시청해야 했던 번거로움이 사라졌다. 

SK브로드밴드는 B tv에서 SBS 신작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의 모든 회차를 일괄 선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IPTV 최초로 방영 중인 드라마에 대한 전편 묶음 상품을 도입한 것이다.

‘더 킹:영원의 군주’ 전편을 선구매하면, 드라마가 방영된 당일 밤부터 해당 회차를 결제 절차 없이 편리하게 바로 시청할 수 있다. 상품 구매는 드라마 종영 날짜인 6월 6일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1만3200(VAT 포함)원으로, 단건으로 모든 회차를 구매할 때에 비해 50% 저렴하다.

김은숙 작가의 화제작을 전편 선구매 상품으로 출시하는 것을 기념해, B tv에 ‘김은숙 특집관’도 운영한다.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신사의 품격, 시크릿 가든 등 김은숙 작가의 다양한 히트작을 만나 볼 수 있다.

김종원 미디어플랫폼 그룹장은 “화제작 ‘더 킹:영원의 군주’ 방영에 맞춰, 고객이 가장 합리적으로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SK브로드밴드는 B tv를 통해 새롭고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여 고객에게 최적의 시청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