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플랫폼 기업 NHN에듀의 학교 알림장 앱 ‘아이엠스쿨’이 '무료 온라인 일일 학습' 영상 서비스를 시작했다. 

[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교육 플랫폼 기업 NHN에듀(대표 진은숙)의 학교 알림장 앱 ‘아이엠스쿨’이 '무료 온라인 일일 학습' 영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무료 온라인 일일 학습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개학 연기로 인한 학습 공백을 줄이고 원활한 홈스쿨링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무료 온라인 일일 학습은 NHN에듀가 자체 개발한 온라인 강의 솔루션을 통해 서비스된다. 학년별로 정해진 시간에 매일 라이브로 진행되며 방송 이후에는 다시보기를 통해 언제든지 학습이 가능하다. 

초등 1, 2학년은 단비교육 학습지 ‘윙크’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초등 3학년부터 6학년까지는 EBS와 교육 출판 경험을 보유한 현직 교사의 수학 수업을 볼 수 있다.

이용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아이엠스쿨’과 PC를 통해서 시청 가능하다. PC를 활용할 경우 포털 사이트에서 ‘아이엠스쿨 일일 학습’으로 검색해 접속하면 된다. 

박범진 NHN에듀 교육사업실 이사는 “코로나19 확산 우려가 여전한 가운데 학습 공백을 걱정하는 학부모와 아이들의 자기주도학습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온라인 개학을 앞두고 원격 수업 적응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