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서윤 기자] 2016년 설립된 AI 오퍼레이션 기업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대표 박민영, 이하 TWC)는 아웃소싱 및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업력은 짧지만 차별화된 운영 노하우와 IT 기술로 수많은 고객사들의 오퍼레이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또한  TWC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 기업들이 늘어남에 따라 무상으로 고객 상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사옥 내 코로나 예방을 위해 임직원 체온 측정, 열상 카메라 도입, 출입문 통제, 마스크 상시 착용, 건물 방역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 대응지침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수많은 고객사의 오퍼레이션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TWC는 고객사들과 주기적인 협업을 통해 효율 증대 및 고객사와 고객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원 클라이언트 원 팀’ 체제로 운영 중인 TWC는 고객사와 공유 문서를 통해 실무자 의견 및 업무현황을 공유하고 개선사항을 의논하는 등 고객사와 유기적인 관계로 소통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위치한 AI 오퍼레이션 전문 기업 TWC(조감도=TWC)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위치한 AI 오퍼레이션 전문 기업 TWC(조감도=TWC)

이런 TWC의 노력에 화답, 최근 TWC 고객사는 TWC 본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오퍼레이션 인력들을 위해 마스크를 선물했다. 고객사 측은 “저희의 고객 응대 업무를 담당하며 최전방에서 열과 성을 다해 근무하고 있는 오퍼레이션 인력들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작은 선물을 보낸다”며 따뜻한 인사와 함께 마스크를 전해왔다.

박민영 TWC 대표는 “오퍼레이션 담당 인력에 대해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어 감사하다”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임을 누구보다 절감하고 있다. 고객사가 염려하지 않도록 예방에 만전을 기할 것이며, 고객사의 업무를 담당하는 오퍼레이션 인력에 대해서도 회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TWC는 공식적으로 코로나19 종식이 선언될 때까지 고객 응대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 상담 솔루션에 대한 무상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클라우드게이트 무상 제공과 관련된 상담은 TWC 공식 홈페이지 오른쪽 위에 있는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접수하거나 오른쪽 아래 끝에 ‘상담하기’ 버튼을 통해 톡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