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티몬)
(이미지=티몬)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티몬은 신규창업자와 중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타임에이전시’ 사업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타임에이전시는 온라인 상에서 비즈니스를 하기 위해 각 사의 서비스와 상품을 돋보이게끔 소개하는 상세 페이지 제작을 대행해 주는 서비스다. 가전, 의류, 식품 등 배송 상품뿐 아니라, 여행, O2O 등 전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대상으로, 상담에서부터 디자인, 촬영 등 콘텐츠 제작의 모든 것을 맞춤형으로 진행한다. 

소규모 신생기업 또는 온라인 진출을 희망하는 초기 사업자의 경우 자체 콘텐츠 기획 및 제작팀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를 위해선 스튜디오 등 시설 구축과 전문 인력 확보가 필요한데, 이같은 전문적 서비스 영역을 최소한의 비용으로 맞춤 제작 의뢰 할 수 있다는 점이 타임에이전시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티몬은 2010년부터 10년동안 약 5만건 이상 기업의 콘텐츠와 상세페이지를 기획, 제작해 온 경험으로 가장 판매가 잘 될 수 있는 최적의 상품상세 페이지를 제작하는데 노하우와 전문성이 이 서비스에 집약돼 있다는 설명이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티몬에서 타임에이전시 무료상담권을 구매하면 전문 상담사를 통해 1:1 상담이 진행되며, 협의를 통해 결정하면 된다. 콘텐츠 상세페이지 제작이 11만원부터 가능하며, 제작기간은 1~2일 가량 소요된다. 제작된 콘텐츠는 티몬 뿐만 아니라 자사몰 등 다양한 온라인 사업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티몬은 신규파트너 지원을 위해 ‘신규파트너 판매 수수료 0% 정책’(PG사 수수료제외)을 지난해 8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키워드

#티몬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