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KT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에서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우정즈의 인싸투어 라이크 잇(Like it)’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우정즈의 인싸투어 라이크 잇은 이진혁, 이세진, 김민규가 인생 사진을 남기기 위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라스베이거스의 명소 곳곳을 여행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다. 방송은 오는 16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에 시즌 앱을 통해 12주 간 공개된다.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이에 앞서 13일 금요일 오후 4시에 시즌 앱에 접속하면 예고편 영상을 비롯해 우정즈 멤버들과 함께하는 생중계 방송 ‘인싸투어 인싸이드’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서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나누거나 출연진들에게 직접 응원 메시지를 전할 수도 있다.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 포스터 (사진=KT)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 포스터 (사진=KT)

예고편 영상 속에서 세 사람은 카메라를 들고 화려한 LA의 야경과 햇살이 비치는 해변을 배경으로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해가며 다양한 사진을 남긴다. 이들이 촬영한 사진들은 시즌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김훈배 KT 커스터머 신사업본부장 전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나 여행을 자제해온 고객들이 방송을 보며 잠시나마 일상 속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즌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즌에서는 이번에 공개하는 우정즈의 인싸투어 라이크 잇 외에도 ‘NCT 라이프 인 춘천&홍천’, ‘예쁘장한 구오즈 인 제주’와 같은 여행 컨셉의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