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마켓컬리는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를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는 마켓컬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7번째 간편 결제수단이다. 현재 마켓컬리에서는 신용카드와 휴대폰 및 스마일페이, 페이나우, 페이코, 네이버페이, 토스 서비스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다. 차이는 테라가 운영하는 블록체인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차이의 도입은 고객들이 더 쉽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실질적인 할인까지 제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릴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컬리는 고객들의 즐겁고 빠른 장보기를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마켓컬리는 차이 도입과 함께 서비스 론칭 기념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차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즉시할인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1회만 사용 가능하다. 또 차이로 결제한 금액의 2%(최대 1000원)를 차이머니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이 혜택은 매 결제 시마다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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