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레드햇 서밋 홈페이지 갈무리)
(이미지=레드햇 서밋 홈페이지 갈무리)

[디지털투데이 양대규 기자] 레드햇이 가장 큰 연례 행사를 코로나19의 확산 여파로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행사로 변경했다.

레드햇은 ‘레드햇 서밋 2020’을 온라인 행사인 ‘레드햇 서밋 버추얼 익스피리언스’로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레드햇 서밋은 레드햇의 연례행사로 고객과 파트너, 커뮤니티 멤버 그리고 직원들이 미래의 엔터프라이즈 기술을 가능케 하는 오픈소스 혁신과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

레드햇 서밋 버추얼 익스피리언스는 다음달 28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키노트, 소규모 세션, 레드햇 전문가 강의 등 레드햇 서밋 2020과 동일한 내용을 제공할 계획이다.

레드햇은 서밋 참석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고려해 예방 차원에서 레드햇 서밋 2020을 온라인 행사로 변경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Moscone) 센터에서 열리기로 예정돼 있던 오프라인 행사는 취소됐다.

레드햇은 온라인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전 세계 참석자들에게 리눅스, 클라우드, 자동화 및 관리, 컨테이너 및 쿠버네티스 기술에 대한 최신 혁신 내용을 공유할 계획이다. 온라인 행사와 관련한 추가 정보는 레드햇 블로그와 레드햇 서밋 웹사이트를 통해 공유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