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식당(레스토랑) 운영 관련 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요기요 사장님포털'을 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식당(레스토랑) 운영 관련 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요기요 사장님 포털'을 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요기요 사장님 포털은 레스토랑 운영 정보를 비롯해 자영업자들이 그동안 궁금했던 점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만든 종합 포털사이트다.

로그인 없이 이용 가능하며 요기요에 입점하지 않은 자영업자도 누구나 방문해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다.

이 사이트에는 요기요와 파트너십을 맺은 자영업자의 성공 스토리와 스타 창업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담긴 인터뷰 콘텐츠가 있다. 부가 기능인 '사장님 캘린더'도 이용 가능하다. 정산 및 세금 등 놓치지 말아야 할 중요 일정을 PC와 모바일 간편하게 체크하고 기록할 수 있도록 했다. 

요기요에 입점한 자영업자를 위한 홍보도 적극 지원한다. 포털 내 마련된 ‘우리 매장 소개’ 코너를 통해 레스토랑 파트너로 신청하면 된다.

선정된 파트너에 한해 2~3분 길이의 매장 소개 영상을 무료로 제작해준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향후 레스토랑 파트너들마다 단계별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해 요식업계 관계자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로 만들겠다는 방침이다.

김신명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서비스운영 본부장은 “요기요 사장님뿐 아니라 많은 소상공인들이 가게 운영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누구나 요기요 사장님 포털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