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아이디씨(대표 이한주 www.hostway.co.kr)와 알티베이스(대표 김성진 www.altibase.com)가 DBMS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하는 플렉스클라우드(FelxCloud) DB 서비스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들이 DB를 쉽게 설정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DB 클라우드 서비스로, 인메모리(In-Memory) DBMS와 디스크 DBMS를 하나의 DBMS로 구현한 하이브리드 DBMS인 알티베이스 HDB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다.

기존에 전문가를 통한 복잡한 DB 구축 및 운영을 비전문가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속도가 빠른 하이브리드 DBMS를 초기 투자 비용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클라우드상에서 고가용성(High Availability)의 이중화 서비스를 제공해 데이터의 손실없이 무중단 서비스가 가능하다.

플렉스 클라우드의 장점인 비용절감, 편리성, 확장성, 민첩성, 자동화의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고객의 편의를 대폭 증진시켰다. 플렉스 클라우드 DB 컨설팅 문의는 1544-2233(51) 이나 이메일(sales@hostway.co.kr)을 통해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